PC/기타

[Stone Story RPG] 매크로 중간 공략 저장용

콩제독 2023. 7. 10. 23:49

// 정신의 돌은 발동되는 순간 주어진 지시를 계속 수행하지.
// 지시는 돌판에 새겨야만 하네.
// 자세한 정보는 다음을 참고하시게.
// StoneStoryRPG.com/stonescript
// -현자 베제라

> @foe.armor@

?hp < 4
  activate potion




?loc = plateau
  equipR ouroboros
  equipL triskelion

  ?foe = boss
    ?foe.debuffs.string = "debuff_damage:1"
      equip bardiche
      ?foe.distance <= 10 &
      ^item.GetCooldown("bardiche") <= 0 |
      ^item.GetCooldown("bardiche") > 870
        equip bardiche
        ?item.right = bardiche &
        ^ai.idle
          activate R
          >Success
    :
      equipR wand dP
      equipL wand dI



?loc = valley
  // 기본 장비
    equip bardiche

  ?foe.count = 16
    activate potion

  ?foe = boss
    ?foe.debuffs.string = "debuff_damage:1"
      equip bardiche
      ?foe.distance <= 10 &
      ^item.GetCooldown("bardiche") <= 0 |
      ^item.GetCooldown("bardiche") > 870
        equip bardiche
        ?item.right = bardiche &
        ^ai.idle
          activate R
          >Success
    :
      equipR wand dP
      equipL wand dI

  ?foe.count = 0 | foe.distance > 20
    equipR triskelion
    equipL ouroboros
    ?harvest = tree & harvest.distance <= 6
      equipR hatchet
      ?item.right = hatchet &
      ^harvest.distance <= 4 & 
      ^item.GetCooldown("hatchet") <= 0 | 
      ^item.GetCooldown("hatchet") > 105
        activate R


?loc = caves
  // base equipment
    equip bardiche

  ?foe.count = 0 | foe.distance > 20
    equipL ouroboros
    equipR triskelion

  // healing
  ?hp < maxhp
    equipR wand dL
    equipL ouroboros

  ?foe = boss
    ?foe.debuffs.string = "debuff_damage:1"
      equip bardiche
      ?foe.distance <= 10 &
      ^item.GetCooldown("bardiche") <= 0 |
      ^item.GetCooldown("bardiche") > 870
        equip bardiche
        ?item.right = bardiche &
        ^ai.idle
          activate R
          >Success
    :
      equipR wand dP
      equipL wand dI




?loc = forest
  // base equipment
  equip bardiche

  ?foe = angry
    ?foe.debuffs.string = "debuff_damage:1"
      equipR poison hammer D
      equipL poison sword D
    :
      equipR wand dP
      equipL wand dI

  ?foe = morel
    equipR poison sword *6 D +1
    equipL poison sword *5 D +0

  ?foe = enoki
    equipR sword dL
    ?foe.debuffs.string = "debuff_damage:1"
      equipL wand dL
    :
      equipL wand dP
  

  ?foe = boss & foe ! angry
   ?foe.distance <= 10 &
    ^item.GetCooldown("bardiche") <= 0 |
    ^item.GetCooldown("bardiche") > 870
      equip bardiche
      ?item.right = bardiche &
      ^ai.idle
        activate R
        >Success

  ?foe.count < 4 & 
  ^hp < maxhp & 
  ^foe.distance >= 10 & 
  ^foe ! boss
    equipR ouroboros
    equipL wand dL

  ?foe.count = 0 | foe.distance > 20
    equipL ouroboros
    equipR triskelion




?loc = halls
  // base equipment
    equipR wand dL
    equipL wand D


  ?foe = boss
    ?foe = phase1
      ?foe.debuffs.string = "debuff_damage:1"
        equipR wand dL
        equipL sword dL
        ?foe.distance > 4
          equipR dashing shield
      :
        equipR wand dP
        equipL wand dI

        ?foe.distance <= 10 &
        ^item.GetCooldown("bardiche") <= 0 |
        ^item.GetCooldown("bardiche") > 870
          equip bardiche
          ?item.right = bardiche &
          ^ai.idle
            activate R
            >Success

    ?foe = phase2
      ?foe.count = 1
        equipR vigor wand D
        equipL sword dL
        ?foe.distance > 4
          equipR dashing shield
      :
        equipR wand dL
        equipL wand D

  ?foe.count = 0 | foe.distance > 20
    equipL ouroboros
    equipR triskelion




?loc = mine
  equipR dashing shield
  equipL aether hammer D
  ?foe = fire_elemental
    equipL vigor sword dL


  ?foe.count = 0 | foe.distance > 30
    equipR ouroboros
    equipL triskelion

  ?foe.distance <= 8 & foe ! boss
    equipR aether shield A

  ?foe = boss
    ?foe.distance = 20
      equipR ouroboros
      ?hp = maxhp & foe ! phase2
        equipR aether shield A
      ?foe.armor < 0
        equipR aether wand D
      ?foe.debuffs.string = "debuff_damage:1"
        equipL wand dL
      :
        equipL wand dP
    ?foe.state = 33
      equipR dashing shield
      equipL aether hammer D
    ?foe.distance <=6
      equipR aether sword D

    ?foe.distance <= 10 & 
    ^item.GetCooldown("bardiche") <= 0 |
    ^item.GetCooldown("bardiche") > 870
      equip bardiche
      ?item.right = bardiche &
      ^ai.idle
        activate R
        >Success












반응형